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프린트광고
- 인쇄광고
- 트위터
- 미밴드
- AWS
- 캘리그라피
- 페이스북 광고
- 웨이보
- 기발한 광고
- 사진
- 페이스북
- print ad
- 다음카카오
- 페이스북 사진분할
- python
- 프린트 광고
- 해외주식
- xiaomi
- 광고
- 중국 웨이보
- 페이스북 콘텐츠
- 중국어 공부
- SNS
- 노을
- momentum
- 주식매매
- 중국어
- 기발한광고
- streamlit
- 샤오미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5/06/29 (1)
고민은 격렬하게, 행동은 단순하게
영감을 주는 7개의 Ecommerce Call to Action / 콜투액션 예시
원문 출처 : Shopify 이미지 출처 : CALL TO ACTION! Telehealth access at risk in Texas! Call to action(콜투액션) - 고객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를 클릭해야 할지, 무엇을 사야 하는지 알려주는 것 - 방문자들이 고객으로 바뀔 수 있도록 길을 인도해주는 것 효과적인 콜투액션 만들기 1. 급박함은 전환율을 높인다. - 기회가 적다고 느끼면 물건을 더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 한 연구에 따르면 상품이 곧 매진된다는 것을 표현하면 전환율은 332%까지 높아진다고 한다. - ex) Only on sale until midnight 2. 여러가지 색을 테스트해보기 - 아직 전환율을 높이는 색을 알아내지 못했다면, 방문자들에게 브랜드를 상기시킬 수 ..
이전/아카이브
2015. 6. 29.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