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12
"Toys should live forever!"
어린이날인 오늘, 뭔가 와닿을 것 같은 광고.
건전지 회사들의 광고는 전통적으로 오래가는 것을 강조하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경쟁사인 에너자이저가 백만돌이를 이용해 이를 강조했다면, 듀라셀은 좀 더 우리에게 친숙한 장난감들을 통해 표현해냈다.
장난감은 영원해야한다!!!
영원해야하는 장난감을 지탱해주는 듀라셀, 너무 오래되어 뼈다귀만 남은 장난감들이 안쓰럽긴하지만,
내 곁에 오래도록 남아줬으면 하는 장난감들에 대한 바람을 잘 표현해준 것 같다.
Advertiser : Duracell
Advertising agency : Grey London
반응형
'이전 >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광고] Don't poach, Shoot the beauty. / 동물복지를 위한 국제기금 광고 / IFAW (0) | 2015.05.14 |
---|---|
[기발한 광고] If only they were this easy to reproduce / 동물복지를 위한 국제기금 (0) | 2015.05.13 |
[기발한 광고] 운전 중에 화장하지마! (0) | 2015.05.05 |
웃은 만큼 돈을 내시오! - Pay per laugh (0) | 2014.10.25 |
폭스바겐- 범퍼카를 활용한 긴급 자동 제어장치 광고 (0) | 201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