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격렬하게, 행동은 단순하게

[원피스 전시회] 대학로 원피스 정상결전 전시회 방문기 & 할인 팁 본문

이전/블로그

[원피스 전시회] 대학로 원피스 정상결전 전시회 방문기 & 할인 팁

jomminii 2015. 5. 11. 00:31





원덕(이라쓰고 원피스 덕후라고 읽는다)분들에게 이보다 더 두근두근한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작년 용산, 올해 초 부산에 이어 홍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완결편 ver 2.0으로 준비된 이번 원피스 메모리얼로그 정상결전 전시회!


두근두근...선덕선덕... 원피스 전시회를 보러가는 길, 저의 심장은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했습니다...ㅎㅎㅎ


하지만 전시회에 가기 전에 미리 알아둬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입장권 할인 팁!

인턴도 끝난 마당에 수입이 빵원이 된 가난한 중생에게 만오천원에 달하는 입장료는 결코 좌시할 수 없는 문제인데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한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된 곳이 없어서 방문기에 앞서 제가 한번 정리를 해볼까합니다.




<원피스 정상결전 전시회 할인 팁!>


1. 혜화역 1번 출구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구매하기(가장 쉬우면서 할인폭도 큼)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오게 되면 바로 앞 골목에 위와 같은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원피스 캐릭터 상품과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평일엔 10,000원, 주말엔 1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당일권만 팔기 때문에 담날에는 사용하지 못한다는거! 그리고 헤나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원피스 전시회를 홍보하고 있는 광고나 포스터를 찍은 후, SNS에 올린 다음 인증을 하면 한 3~4가지 되는 헤나 중 한가지를 무료로 붙여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뭐 그런거 있잖아요, 원피스에서 자주 봤던 해적 표시들?


팁을 드리자면 인포메이션 데스크 바로 옆 공사장 벽에 아래와 같이 포스터가 붙어있다는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사는 것의 한가지 단점이라면 전시회장까지 10~15분정도 걸어가야 한다는 건데요, 어짜피 혜화역으로 올 예정이라면 별 상관은 없을 듯.



2. 원피스 신간(77권)사고 3천원씩 할인받기!



얼마 전 원피스 신간 77권이 나왔죠! 저도 전시회를 보러 가는 김에 질러버렸는데요... 신간을 산 분에겐 동반인 1인까지 각각 3천원씩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5월 31일(일)까지) 책을 직접 가져가서 인증을 해도 되고, 책을 들고 찍은 인증샷(얼굴이 나와야됨)을 보여줄 수 있으면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뽀샵 능력자는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 가지고 어찌어찌할수도 있지 않을까...(그럴바에 혜화로 가시길...)



3. 어린이 50% 할인!


2003~2009년에 태어난 애기들(09년도에도 사람이 태어났다니...)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0%인 6천원으로 관람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해야한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도 지참... 난 어린이가 아니니까 패스.



4. 재관람시 만원에 입장(내가 보기엔 이게 갑ㅋㅋㅋㅋ)


 

다 필요 없고, 재관람시엔 제일 싼 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다.(평일이면 혜화역에서 사도 만원). 주말에 싸게 가고 싶으면 갔던 친구한테 입장권 받아서 만원에 고고!




<원피스 정상결전 전시회 방문기>


자, 지금부터 설레이는 가슴을 부여잡고 방문기 쏴드립니다.

(벗뜨, 지나친 스포를 막기 위해 자제해서 몇장만 올리겠음/+사실 이름 모르는 애들도 몇 있어서 그런건 안비밀...)



전시회가 벌어지는 지하 1층으로 걸어내려가면 요 현상수배 포스터가 똭! 하나하나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하...

이 포스터 뿐만 아니라, 루피, 에이스, 쵸파 모자를 쓰고 수배 포스터 안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는데요, 

우리가 만화 주인공이 아닌 이상 에이스 모자, 루피 모자는 실물로 보면 참... 그걸 또 머리에 얹으면 보기가 참... 그래요.


그래서 대부분 귀염귀염한 쵸파 모자를 쓰고 기념사진을 찰칵!



요런느낌! 사진빨이 정말 안받는지라 턱살을 숨기기 위해...유노왓암쌔잉?




전시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반겨주는 금지 팻말!

이런말을 두고 씹귀라는 말을 쓰는게 아닐까요...??


초반부에는 오다 작가님이 원피스를 창조할 당시 그렸던 콘티들이 액자에 걸려있는데요, 다른 조형물들은 다 찍어도 되는데, 이 액자들은 찍지 못하게 하더라구요!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들을 지켜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다 일본어로 써져 있어서 문맹체험도 하고... 특히 캐릭터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따로 설정해놓은 콘티들도 있어서, 정말 이 하나하나의 캐릭터들에게 정성을 들여 생명을 불어넣었다는게 느껴지는 파트였습니다.




폰카 금욕의 파트를 지나면 본격적로 임펠다운을 컨셉으로한 조형물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감옥을 탈출하는 버기부터 마젤란 등등의 진짜 같은 모형들!




특히 에이스에 관련된 조형물들이 많아서... 에이스 죽으면 안돼...흑....

하지만 죽겠지...그래...




희....흰수염!! 죽으면 안돼!!!

하지만... 죽겠지...

안녕



찍은 사진은 많지만 여러분의 학식을 5번은 먹을 수 있는 입장료를 아깝다고 느끼지 않게 하기 위해 더 풀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이건 보여주고 싶다.



여기도 쵸파 저기도 쵸파 아닌거 같은데 쵸파 

다들 모자 때문에 눈가에 그늘이 져서 개 악당 같이 보이긴하지만...

모두 다른 표정을 하고 있어서 하나하나 살펴보는 재미가 있는 쵸파입니다.



그다음엔 모두가 침을 흘리고 쳐다보는 피규어ㅓㅓㅓㅓㅓ드ㅡㅡㅇ장



너무 많아서 셀 수 조차 없는 피규어들...  여긴 천국이 아닐까요...?


전시회를 모두 돌고 나가면 원피스 굿즈샵이 있습니다.(기념품샵!)


기념품샵에서는 한번당 9,500원씩 주고 하는 뽑기도 있고, 각종 피규어(라고 하지만 종류는 매우 한정)도 팔고 있습니다. 비싸기도 매우 비쌈.

프랑키 피규어(좀 크긴 큼)는 37만원!


그리고 유화 페인팅, 퍼즐, 현상수배포스터 등등 각종 기념품들을 팔고 있는데요, 굿즈샵은 입장권을 사지 않아도 구경할 수 있으니 한번 가서 둘러봐도 나쁘진 않을 듯.




지금까지 원피스 정상결전 전시회 방문기 & 할인 팁을 전해드렸습니다. 

할인할 수 있는 방법은 다 알려드린 것 같고, 방문기는 사진이 좀 부실하긴하지만, 다 보여주면 가서 볼게 없잖아요...?

전 배려가 넘치니까요.


전시는 8월까지하니 원피스를 좋아하신다면! 편하실때 방문해서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P.S. 전시장에는 더빙판 원피스 애니메이션 주제곡들이 흘러나오는데, 신지, 김경호 등이 부른 OST들이 정겹게 들려서 반갑긴하다.

근데 문제는, 중간 중간에 애니메이션 장면을 더빙판으로 틀어줘서 더빙 목소리들이 나오는데 적응이 안된닼ㅋㅋㅋㅋ

난 일본 성우들 목소리들이 더 정겨워... 한글 더빙 뭔가 이상해... 오글거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