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streamlit
- python
- momentum
- 해외주식
- 기발한 광고
- 중국 웨이보
- 중국어
- 페이스북 콘텐츠
- 트위터
- 미밴드
- 사진
- 주식매매
- AWS
- 기발한광고
- 샤오미
- 중국어 공부
- SNS
- 페이스북 광고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사진분할
- 노을
- 프린트 광고
- 인쇄광고
- 광고
- 프린트광고
- 웨이보
- print ad
- 다음카카오
- xiaomi
- 캘리그라피
Archives
- Today
- Total
고민은 격렬하게, 행동은 단순하게
[기발한 콘텐츠] 여행 팁을 소개하며 자사의 여행서비스 소개 본문
(출처 : https://www.facebook.com/faisab78/videos/937490889602733/)
ixigo라는 여행서비스 회사가 여행에 가서 필요한 유용한 팁들을 소개하는 영상 안에 자사 서비스를 잠깐씩 소개하는 영상을 넣어 큰 효과를 보고 있다.
이건 마치 요즘 페이스북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유용한 팁, 재밌는 이야기로 콘텐츠를 구성한 뒤 그 뒤에 광고를 달아주는' 형식들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한 가지 다른 점은 그 광고들은 그전의 이야기들의 공유 효과로 인한 광고 효과만 보고자 했다면, 이 광고는 공유 효과 + 관련 서비스 제공이라는 이점을 살려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여행을 가고자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여행 팁들을 공유하게 될 것이고, 그 특정 타겟들에게 자사의 여행서비스를 노출... 아름답지 아니한가! 굿굿
반응형
'이전 > 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의 CPC(클릭당 과금)가 이제 다른 방식으로 산정된다. (2) | 2015.07.09 |
---|---|
[페이스북] 페이스북에 움짤 / Gif 올리는 법 (+ 움짤/Gif 만드는 법) (0) | 2015.06.01 |
[페이스북] 페이스북 콘텐츠 사진 분할 / 사진 크롭 팁 (0) | 2015.05.31 |
가장 많이 쓰이는 소셜미디어 용어 45개 (0) | 2014.11.08 |
페이스북의 아틀라스! (0) | 2014.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