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격렬하게, 행동은 단순하게

[삼성전자X마블코믹스]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본문

이전/블로그

[삼성전자X마블코믹스]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jomminii 2015. 5. 27. 02:41


(이미지 출처 : 삼성투모로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 S6 아이언맨 폰이 나왔다. 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이언맨이 직접쓰는 컨셉으로 해서 만들어낸다더니 그건 아니었나보다. 그나마 초기에 사용자가 컨셉으로 내놓았던 느낌을 살리려고 했던 것 같은데, 뭔가 쌩뚱맞은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앞면은 괜찮은데 뒷면의 저 아이언맨 스티커는 뭐지...


댓글들 반응을 보면, '삼성엔 아직도 디자인을 이해못하는 꼰대가 있다', '디자인 책임자를 갈아치워야 한다.' 등이 나오고 있다.


일단 삼성전자는 한정판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아이언맨 에디션은 1,000대만 한정판매되고, 후면에 각각 넘버링이 되어 나온다.

5월27일 10시부터 삼성전자 모바일스토어에서 예약판매될 예정이고 가격은 119만 9천원이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져스 스페셜 브리프 케이스'와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증정하고, 101~200등까지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고 한다.


구성품으로는 기본 갤럭시 S6 엣지 구성품과 아크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 정품 클리어커버가 포함된다고 한다.


기본 갤럭시 S6 엣지보다는 13만원 정도가 비싸다. 한정판으로서의 가치가 있기는 하지만, 디자인이 걸린다. 희귀성을 띄고 있긴하지만 별로 끌리지 않는 디자인... 원 컨셉을 내놓았던 사람이 저작권이라도 주장해서 그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은 것인가...


마블과의 콜라보로 제대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찬스를 잡았음에도 사람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it'한 디자인을 못 만들어낸다는 것이 안타깝다.


아이언맨 폰 언박싱 영상을 아래에 달아놓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