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격렬하게, 행동은 단순하게

[생일혜택] 1년에 한번인데 누릴껀 누려야지! 본문

이전/블로그

[생일혜택] 1년에 한번인데 누릴껀 누려야지!

jomminii 2015. 5. 25. 21:57


(이미지 출처 : 베스트배경화면)


내 생일이 얼마남지 않은 지금, 미리 알아두지 않으면 누릴 수 없는 생일혜택들을 알아봤다. 1년에 한번밖에 안해주는 혜택인데, 생일 지나고 나서 알아버리면 너무 아깝잖아...? 우리 친구분들도 미리미리 찾아서 기억해두고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은 다 누려보길!



1. 생일날은 CGV 생일콤보가 공짜!


(이미지 출처 : CGV)


기업이 주는 생일혜택으로 제일 많이 알려져있는 CGV 생일콤보 혜택! 이 혜택은 생일 전후 일주일간 영화표를 예매하면 영화표 아래에 생일콤보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주의해야할 점은 회원예매(멤버쉽)로 할 때만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많이들 모르고 있는 것은 그냥 쿠폰을 내밀기만 하면 기본팝콘이랑 음료수 두잔 밖에 안준다. 하지만 음료수를 에이드로 바꾸는 것과 다양한 맛의 팝콘으로 바꾸는 것도 죄다 무료라는 사실!! 절대 잊지말고 평소에 비싸서 못먹었던 맛있는 콤보메뉴를 즐겨보자.


2. 스타벅스 생일쿠폰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CGV 생일팝콘에 버금가는 인기를 가진 스타벅스 생일쿠폰! 스타벅스는 생일 전후 14일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음료 쿠폰을 스타벅스 앱으로 쏴준다. 대신 무료음료는 Tall 사이즈만 가능하고, 여기에 1 free extra를 해준다. 난 며칠전에 돈 더 추가해서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먹었다. 한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스타벅스카드가 등록되어있어야 하고, 최소 한 번이상의 구매이력이 있어야 한다. 앱만 깔고 생일인데 왜 안날려주냐고 하면 노답ㅎㅎ




이것저것 다 알아보긴 했는데, 이 두가지를 제외하고는 솔직히 제한이 너무 많았다. 해피포인트는 10번, 20번씩 사용한 사람에게만 쿠폰을 쏴주고, 화장품들도 어느 등급 이상이 되야주는 등 실질적으로 받을 수 없는 혜택들이었다. 생일쿠폰이라고는 해도 헤비유저들을 위한 혜택들인듯. 그러니 우린 헤비유저가 아니라도 사용할 수 있는 이 두가지 혜택을 제대로 누려보자!


이 두가지 혜택만 누려도 이번 생일은 공짜.로맨틱.성공적


해피벌스데이투유



반응형